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네이트온 다운로드

 오늘은 네이트온 다운로드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현재 네이트온을 사용하는 유저들이 많이 없어지고 있기는 한데요. 아직까지 사용하는 유저들이 많기는 합니다. 예전같지 않지만.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다들 카톡들을 많이 사용하기 때문이 아닌가 생각되는데요. 그래도 한때 많이 사용했던 네이트온을 직접 다운로드해서 사용하는 방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다운을 받기 위해서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주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다운로드를 눌러서 네이트온을 설치해주면 된답니다.

 

 다음을 눌러주고 이제 라이센스에 관한 항목이 나오면 사용권 계약에 동의함을 누르고 다음을 눌러서 설치를 계속해서 진행해주시면 되겠네요.

 

 설치를 하기 위해서 설치할 폴더를 지정해줘야하는데요. 그러면 위와 같은 페이지에서 다음을 눌러주면 된답니다.

 

 그리고 구성 요소 선택이라는 부분이 나왔네요. 여기서 필요한 구성요소들을 직접 선택을 하고 넘어가주면 됩니다.

 

 이제 설치가 진행되는 모습을 볼 수 있겠네요. 여기서 조금만 기다려주면 되겠네요.

 

 이제 설치가 완료된 모습입니다. 네이트온을 가입하고 파일을 실행시켜저 로그인만 해주면 되겠네요. 이렇게 오늘은 네이트온을 다운받는 방법과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어렵지 않게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답니다. 그럼 원하는 정보를 얻어가셨으면 좋겠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마무리 하세요. 감사합니다. ^^

 

[네이트온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