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오늘은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에 대해서 한번 글을 써보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프린터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그 프린터에 맞는 드라이버가 필요하기 마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제품에 맞는 회사에 들어가서 드라이버를 설치를 하고 사용을 하게되는데요. 오늘은 hp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받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hp 프린터를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로 접속을 해줍니다. 그러면 고객지원에서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라는 페이지가 있는데요. 여기서 다운로드를 해주면 되겠습니다.

 

 이제 제품명 또는 제품 번호를 입력해줘야 하는데요. 자신의 프린터의 제품명을 입력해줍시다.

 

 입력하면 위와 같은 검색결과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맞는 페이지를 눌러 넘어가줍시다.

 

 그러면 이렇게 다운로드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운영체제를 선택하고 다음을 누르면 된답니다.

 

드라이버를 다운받기 위해서 제품 설치 소프트웨어를 클리갛면 다운받아야하는 프로그램이 나온답니다.

 

 여기서 다운을 받아주면 되는데요. 다운받은 파일을 설치하면 바로 프린터 드라이버가 설치된답니다.

 

 이렇게 다른 제품도 손쉽게 다시 검색할 수 있는데요. 프린터를 꼽아둔 상태에서 드라이버를 설치해야지 제대로 작동이 된답니다. 그러면 앞으로 프린터를 사용할 수 있게 되겠네요. 오늘은 프린터를 사용하기 위한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보내시고 저는 들어가보고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