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로고 만드는 프로그램, aaa logo 추천

 오늘은 로고 만드는 프로그램, aaa logo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고를 만드는 방법은 다양한데요. 물론 사진을 이용해서 로고를 만들 수 있지만 직접 그려서 만드는 방법도 있답니다. 이렇게 직접 그려서 로고를 만드는 분들려고 하는 분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인 aaa logo라는 프로그램인데요. 그러면 직접 한번 설치하고 실행시켜서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간단하게 따라오시면 되겠네요.

 그러면 파일을 다운받아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압축을 풀어주면 되는데요. 천천히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압축을 풀어주시면 됩니다. 푸는 방법은 간단하니 알아서 할 수 있겠죠.?

 

 그리고 이렇게 압축을 풀고 응용프로그램이라고 선택된 셋업 파일을 실행시켜 줍니다.

 

 그러면 설치가 진행되는데요. 차근차근 따라하면 된답니다.

 

 다음을 누르고 라이센스에 관한 항목이 나오네요. 그러면 한번 읽어보고 동의함을 누르고 넘어가면됩니다.

 

 이제 설치해야할 폴더를 지정하라는 모습이네요. 기본 폴더도 누르고 진행해주면 되겠네요.

 

 이제 다음을 눌러서 설치를 게속해서 진행해봅시다.

 

 드디어 설치가 완료된 모습인데요. 설치하는데 오래걸리지 않기 때문에 바로 실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실행하면 위와 같은 로고들이 보이는데요. 여기서 넥스트 페이지를 눌러서 사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사용하는 방법은 간단하니 직접 사용해보시면 알 수 있답니다. 그러면 오늘은 로고를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소프트웨어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이 존재하기 때문에 이것도 써보고 저것도 써보는 노력이 필요하겠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작성하고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AAA.Logo.2010.v3.1.z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