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mp4 avi 변환 프로그램, mp4 avi 변환기 사용법

 오늘은 mp4 avi 변환 프로그램, mp4 avi 변환기 사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면서 직접 설치하고 실행까지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동영상을 컴퓨터로 자주 보게되는데요. 하지만 가끔 동영상의 확장자가 마음에 들지 않아서 변경을 하거나 자신이 가진 휴대기기에 맞는 옵션으로 변경을 해야할 필요가 있을때가 있는데요. 그럴때 이 다음팟인코더를 이용한다면 누구나 쉽게 동영상 확장자를 변경할 수 있고 용량이나 옵션까지도 바꿀 수 있답니다.

 

 그럼 직접 설치를 통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설치를 위헤 처음에 나오는 화면인데요. 다음을 눌러 진행해봅시다.

 

 이제 설치를 위한 사용권 계약이라는 말이 나오는데요. 이 말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위한 저작권을 동의받는다는 말입니다. 그럼 가볍게 동의함을 누르고 다음을 누르면 되겠네요.

 

 이제 설치를 위한 구성 요소를 선택하는 페이지입니다. 바로가기를 만들지 말지에 대해서 묻고 있네요. 원하는 항목에 체크를 하고 다음으로 넘어가줍니다.

 

 이제 설치를 위한 설치폴더를 지정하는 창이 나왔는데요. 기본 폴더를 선택하고 설치를 진행했습니다.

 

 위 모습은 설치가 진행되고 있는 모습인데요. 누구나 쉽게 설치할 수 있고 설치되는 속도 또한 빠르게 진행됩니다.

 

 이제 설치가 완료됬다는 메시지가 나왔는데요. 그럼 한번 실행해서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여기서 mp3 파일의 동영상을 불러오기를 합니다. 그리고 인코딩하고 싶은 항목을 누르고 avi를 선택해서 인코딩 시작만 누르면 누구나 쉽게 파일을 변환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방법은 너무 쉬워서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이렇게 오늘은 파일을 변환하는 인코더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팟인코더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