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오픈캔버스 한글판 다운, 사용법

오픈캔버스 한글판 다운으로 윈도우에 설치되어 있는 그림판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좀 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오픈캔버스 프로그램입니다. 오픈캔버스 사용법 또한 간편해서 누구나 쉽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다른 그래픽 편집 프로그램보다 가볍고 설치 또한 필요하지 않습니다. 바로 다운받으셔서 실행파일을 실행하면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포토샵과 비슷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포토샵을 사용해보신 분들은 친숙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픈캔버스

포토샵처럼 사용할 수 있는 간편한 그래픽 프로그램입니다. 포토샵과 비슷하게 레이어 기능과 다양한 필터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툴박스 메뉴를 이용해서 연필툴과 스포이드 기능, 직선툴, 사각툴, 다각툴, 캔버스 위치 이동, 돋보기 등 다양한 기본적인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팔렛트 창을 통해서 사용자가 원하는 책을 찾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는 오픈 캔버스 파일인 OCL 포맷과 BMP, JPG, PNG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글판으로 누구나 쉽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간편한 인터페이스로 그림판처럼 쉽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그림판으로 하는 간단한 작업들을 이제는 오픈캔버스로 좀 더 쉽고 괜찮게 표현해 볼 수 있는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손쉽게 그림 그리기에 도전할 수 있는 오픈캔버스, 수채화같은 표현을 하기에 적합하다고 하네요. 평소에 그림그리기 좋아하시는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