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추천, 고클린 1.3.9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당연히 느려지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컴퓨터가 느려진다고 계속 느려진채로 쓰는 것보단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추천을 통해서 고클린 1.3.9를 이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있지만 고클린을 써보신분들은 알겠지만 제법 쓸만한 프로그램입니다. 여러가지 기능이 있고요. 컴퓨터를 정리하는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누구나 쉽게 원클릭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한번 직접 써보시는게 좋겠네요.

 

  다운받으실려면 글 맨 아래에 링크를 연결해두었으니 참고해주세요. 프로그램 설치를 시작하겠습니다. ^^

 

  프로그램 설치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그냥 클릭하면서 다음으로 넘어가주시면 쉽게 설치할 수 있답니다.

 

  용량도 4.4MB 밖에 차지하지 않아서 컴퓨터에 부담도 없고 손쉽게 설차기 되네요.

 

  설치를 완료한 모습입니다. 한번 실행해볼까요? 컴퓨터 최적화를 한번 시켜봅시다.

 

  위 목록은 고클린에세 제공하고 있는 프로그램 서비스인데요. 단순하게 클릭만 하면 위에 있는 서비스들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그럼 한번 직접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즈 프로세스 초기화도 가능하네요 겜임중 렉이 걸리거나, 인터넷이 느려질때 이 기능을 실행하면 속도개선에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한번 직접 사용해봤답니다. 아직 피부로 느껴질 만큼은 잘 모르겠지만 확실히 정리됬겠죠.. ㅎㅎ?

 컴퓨터 사용시간 체크인데 한번 확인해봤어요. 정말 오랜시간 사용하고 있네요. 정말 이런 기능은 유용한것같아요. 아이들이 컴퓨터 사용을 얼마나 했는지 체크해볼 수도 있고 사용하기에 따라서 활용범위가 높네요. 그밖에 다른기능들도 있는데 직접 사용해보세요.

 

[고클린 1.3.9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