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컴퓨터 속도 빠르게 하는 방법, 컴퓨터 속도향상 프로그램

 컴퓨터 속도 빠르게 하는 방법에는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우선 가장 손쉬운 방법은 바로 컴퓨터 속도향상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컴퓨터를 처음 사서 윈도우를 켰을때는 컴퓨터가 최상의 기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컴퓨터를 사용하면 할 수록 불필요한 자료들이 쌓이면서 컴퓨터가 느려지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컴퓨터가 느려질때 포멧을 해서 윈도우를 다시 설치해주는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매번 포멧을 하다보면 가지고 있는 자료를 매번 백업해 둘 수 도 없는 노릇이고 정말 답답하기 때문에 손쉬운 방법으로 컴퓨터를 포멧하지 않고 컴퓨터 속도향상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좋은 방법이 있답니다.

 

  고클린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컴퓨터가 훨씬 안정적이고 불필요한 자료를 삭제하는데 도움을 줄것입니다.

 

  설치하는 방법은 단순합니다. 그냥 다음. 다음만 누르시면 누구나 손쉽게 설치가 가능하답니다.

 

 다른 방법으로 컴퓨터 속도를 빠르게 할 수 도 있지만 가장 기본적인 것은 불필요한 것들을 정리해주는게 가장 죻지요~

 

  설치가 완료됬네요. 한번 실행해보겠습니다.

 

  위에 실행파일을 보면 여러가지 기능을 가지고 있네요. 서비스 관리. 액티브 삭제. 하드디스크 최적화. 인터넷이 느려질때 등등 여러 기능을 통해서 자신에게 맞는 기능을 선택해서 실행하시면 됩니다.

 

 저는 인터넷이 느려질때라는 기능을 클릭해서 윈도우 프로세스를 정리해봤습니다. 기본적으로 컴퓨터를 하다보면 불필요한 프로세스들이 쌓이기 마련인데 이번 기회에 싹 밀어버렸어요. 그래도 속도가 눈에 띄게 빨리진건 아니지만 그래도 예전보다는 매끄럽게 진행되네요.

 

[고클린 1.3.9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