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그래픽카드 보는법, 그래픽카드 확인방법

 오늘은 그래픽카드 보는법과 그래픽카드 확인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그래픽카드를 보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 가장 손쉬운 그래픽카드 확인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알아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그 프로그램은 바로 CPU-Z인데요 그래픽카드 뿐만 아니라 CPU도 확인할 수 있고 메모리도 확인할 수 있어서 누구나 손쉽게 원하는 컴퓨터 사양을 체크해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한번 밑에 사진을 보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우선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은 CPU네요. 이 프로그램을 사용함으로서 컴퓨터 사양은 물론 이 글을 검색하신 분들은 그래픽카드를 보는 방법을 알려고 찾아왔으리라고 생각합니다. 아래 사진들을 보면 그래픽카드 부분도 체크되어 있어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캐취에 대허 나타나 있군요.

 

  메모리카드가 어떤건지도 손쉽게 확이할 수 있답니다. 참 쉽죠잉~

 

  메모리도 확인이 가능하고 설치하는 것 없이 다운받아서 아이콘만 눌러주시면 바로 실행이 되기 때문에 누구나 손쉽게 이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그밖에 정보들도 함께 얻을 수 있으니 정말 유용한 프로그램이네요.

 

  드디어 그래픽카드 확인방법이 나왔네요. 저는 인텔에서 나온 내장 그래픽카드를 사용하고 있답니다. 가장 기본중에 기본 그래픽카드를 달지 않으면 사용할 수 있는 그래픽카드이죠. 컴퓨터를 사용하기 위해서 가장 최저 제품입니다. 하하.. ^^;

 

 이상으로 그래픽카드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누구나 손쉽게 프로그램을 활용한다면 그래픽카드 보는 방법 어렵지 않아요~ 한번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 확인해보세요~

 

[그래픽 카드 보는 프로그램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