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3dp chip 다운, 3dp chip 사용법

  오늘은 3dp chip 다운, 3dp chip 사용법에 관해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포멧한 후에 가장 많이 쓰는 프로그램으로 저는 알고 있는데요. 왜냐하면 이 프로그램은 드라이버를 잡아주는데 유용하기 때문입니다. 손쉽게 클릭만으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하는 링크를 제공해주니 포멧후 필수적인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를 포멧 후에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3dp chip에 대해서 알아볼 필요가 있겠네요. 아래 홈페이지를 캡쳐해왔습니다. 홈페이지보다 3dp chip을 더 자세하게 설명할 방법은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이지요.

 

 위에서도 볼 수 있듯이 최적의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합니다. 하드웨어에 올바른 소프트웨어를 설치해야지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는 것은 말할 필요가 없겠지요.

 

  그럼 한번 직접 설치를 해보았습니다. 설치는 간단하게 누구나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답니다.

 

  다음~ 다음~ 눌러서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고 있습니다. 누구나 손쉽게 설치!! 고고 싱 !!

 

  설치가 벌써 완료된 모습이네요. 이제 실행하고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면 포스팅이 마무리 되겠네요.

 

이 프로그램 사용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그냥 원하는 소프트웨어 드라이버를 클릭하고 홈페이지가 나오면 그 부분으로 넘어가서 자신에 윈도우에 맞는 소프트웨어 드라이버를 다운받아주시면됩니다. 하지만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어야 가능하겠죠? 하지만 요즘 컴퓨터들은 포멧 후에 xp이상으로 윈도우를 설치하면 자동으로 인터넷을 잡아주니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3dp chip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