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 추천

 오늘은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 추천을 한번 해보도록하겠습니다. 이미지를 볼때 꼭 필요한 유틸인데요. 보통 윈도우에 깔려있는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도 있지감 그것 보다는 사람에 기호를 조금 더 살려서 만든 알씨를 한번 추천해보려고합니다. 이미지가 많으면 관리하기도 힘들고 수정하기도 힘든데요. 이 알씨는 그런 귀찮은 부분들을 조금 덜어주는데 도움을 많이 줍니다.

 

 알씨는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어서 이미 아시는 분들도 많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알씨는 EST soft에서 만든 무료로 사용할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이미지를 보는데 편리하게 유용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럼 한번 설치해보겠습니다.

 

 알씨 빠른 설치를 통해서 알씨를 설치해볼께요. 알씨는 다른 것보다도 캐릭터가 귀엽네요. 처음에 알집만 있었는데 어느 순간에 다양한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용량이 크지 않기 때문에 금방 설치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손쉽게 설치 할 수 있으므로 빠르게 진행하겠습니다.

 드디어 설치 완료가 됬네요. 그럼 한번 실행해보도록 할까요.

 

 알씨를 통해서 이미지들을 쉽게 편집을 할 수 도 있습니다. 알씨 꾸미기라는 것이 있는데요. 한번 좀 더 알아봤습니다.

 알씨는 이미지를 보는 것 뿐만 아니라 이미지들을 자르거나 글자를 쓰거나 액자를 맞춰서 다시 이미지로 저장을 가능하도록 도와줍니다. 그리고 이미지를 편집하면서 사이즈 조절도 할 수 있으며 그림파일 종류를 다른 종류로 바꿀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알씨를 통해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겠네요.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