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사진 크기 조절 프로그램

 오늘은 사진 크기 조절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끔 사진 크기를 조절해야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도 모르겠고 답답하기도 했는데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그런 걱정은 안해도됩니다. 누구나 쉽게 사진 크기 조절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사진 크기 조절 및 다양판 편집도구를 제공하는 소프트웨어는 바로 알씨입니다. 알씨를 통해서 사진을 다양하게 편집해볼 수 있습니다.

 

 그럼 알씨를 빠른 설치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알씨를 설치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누구나 쉽게 설치할 수 있답니다. ESTsoft에서 제공하는 무료 소프트웨어로 알씨 말고도 다양한 알시리즈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대표적인게 알약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설치를 완료하니 알약을 설치해보라고 추천해주네요. 하지만 전 v3 lite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알약은 패스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직접 알씨를 실행해보겠습니다. 파일을 실행시키면 이 화면이 처음으로 뜨는데요. 여러가지 사진들이 있네요. 그중에서 원하는 사진들을 쉽고 편리하게 편집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왼쪽 아래를 보면 사진으로 만드는 ucc 동영상 만들기도 있네요.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그럼 한번 사진을 직접 크기 조절을 해봤습니다. 사진 크기를 조절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바로 마우스 오른쪽을 누르고 이미지 크기 변경이라는 단축버튼만 누르면 됩니다.

 

 직접한번 사이즈를 조절해봤습니다. 정말 쉽게 크기, 해상도, 용량을 조절할 수 있네요. 한마디로 품질 관리를 다 할 수 있습니다.

 

 이지지 크기 변경을 완료한 모습입니다. 이렇게해서 사진 크기 조절은 정말 쉽게 할 수있겠네요. 이제 사진 편집은 손쉽게 할 수 있으니 자주 이용해야겠습니다. 이렇게 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알씨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