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 추천

 오늘은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 추천해보겠습니다. 가끔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게임을 할때나 다른 작업을 할때 컴퓨터 화면을 동영상으로 녹화해서 남기고 싶을때가 있는데요. 이런 분들을 위해서 나온 프로그램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바로 반디캠이라고 하는 소프트웨어인데요. 누구나 쉽게 동영상을 촬영하고 녹화를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한번 직접 설치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설치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반디캠을 다운받아서 실행시키면 됩니다.

 

 설치하는데 앞서 사용권 계약이라는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어떤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든지 이 페이지는 항상 나온답니다. 그래서 가볍게 동의를 하고 넘어가겠습니다.

 

 설치에 필요한 구성요소를 선택하라는데요. 그냥 저는 다음을 누르고 계속 설치를 진행해보겠습니다.

 

 설치할 위치 선택을 해야하는 군요. 가볍게 기본 설치 폴더에 설치해보겠습니다.

 

 설치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시간은 그렇게 오래걸리지 않습니다. 용량도 크지않기 때문에 금방 설치가 됩니다.

 

 드디어 설치가 완료된 모습입니다. 스크린샷으로 보니간 길어보이지만 사실 다음..다음..다음.. 만 누르다보면 그냥 설치가 된답니다.

 

 직접한번 실행시켜보겠씁니다.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처럼 녹화 대상을 정할 수도 있습니다. 볶잡해 보이지만 사실 동영상 촬영에 필요한 정보들입니다. 프레임과 비디오 화질. 이미지. 정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니 잘 보고 자신에게 맞는 환경설정을 해야겠네요.

 

 위 모습은 바로 녹화 대상 사이즈를 정해서 촬영하는 방식인데요. 녹화 시작만 누르면 바로 녹화를 시작한답니다. 이렇게 바로 설치하고 누구나 쉽게 사용가능한데요. 필요하신 분들은 직접 사용해보세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