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반디캠 다운, 반디캠 사용법

 오늘은 반디캠 다운, 반디캠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디캠이라고 아시나요? 캠이라고하면 동영상과 관련된 프로그램 같은데. 캠하면 캠코더가 떠오르네요. 반대캠을 조금 소개해보자면 고품질캡쳐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하고 있는데요. 그럼 한번 사용해봐야지 알겠지요? 반디캠은 동영상을 촬영하는데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종종 동영상을 보다보면 게임 플레이를 반디캠으로 찍은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용하는 분들은 자주 이용하는 프로그램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그럼 한번 설치를 해보겠습니다.

 

 반디캠을 설치합시다. 그냥 단순히 동의함을 누르고 다음으로 넘어가면 누구나 쉽게 설치를 할 수 있는데요. 직접 해보셔도 쉽게 해보실 수 있습니다.

 

 설치하는 구성요소를 선택하라고 하네요. 필요용량도 20메가 밖에 안되서 가벼운 프로그램이네요.

 

 디스크 공간도 많이 남아있고 한번 직접 설치를 해보겠습니다. 설치 폴더도 정해놓고 설치~!!

 

 설치하는데도 그렇기 오랜시간도 걸리지 않습니다.

 

 설치가 완료됬다는 표시도 금방 볼 수 있는데요. 그렇 설치를 했으면 실행을 한번 해봐야겠죠?

 

 오선 처음 실행하면 볶잡해보이는데 사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녹화하는 창을 만들거나 아니면 녹화를 하기 위한 툴을 생성해서 그 사이에 움직이는 캡쳐들을 동영상으로 촬영하는 방법입니다.

 

 위 처럼 동영상 촬영을 하기 위해서 툴을 만들어서 촬영도 가능합니다. 보통 프로그램에 관한 설명을 할때 사용하거나 특히나 게임?? 에 많이 쓰지 않을까 생각하나요. 막 보스 잡는 동영상 촬영하거나 스킬 관련 모습 촬영할 때 많이들 사용하는데. 솔직히 저는 별로 사용할 일이 많지 않네요. 컴퓨터가 좋으면 동영상 촬영하면서도 게임하고 그럴텐데. 그렇지도 않으니. 오늘은 여기까지 포스팅하겠습니다. ^^

 

[반디캠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