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안캠코더 다운, 안캠코더 사용법

 오늘은 안캠코더 다운, 안캠코더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이는 그대로 녹화가 가능한 안캠코더 프로그램인데요. 이는 컴퓨터를 하면서 화면에 보이는 장면들을 연속적으로 동영상 촬영을 가능하게 도와주는 소프트웨어입니다. 누구나 쉽게 동영상 촬영을 하도록 도와주는데요. 한번 직접 설치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캠코더 설치파일을 실행시킨 모습입니다. 그럼 설치를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용권 계약이라고해서 세상에서 가장 편리한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 안캠코더라고 소개를하고 있네요. 라이센스가 궁금하신 분들은 잘 읽어보시는 것도 ㅈ호습니다. 안 캠코더는 안카메라를 개발한 개발자들이 함께 유저들의 요청으로 개발한 유틸 프로그램이라고 하네요.

 

 안카메라를 설치할때 처럼 별씨와 별클리너가 보이네요. 스폰서라고 하네요. 그래도 저는 안캠코더 하나만 설치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설치 위치를 선택해야하는 모습인데요. 그럼 설치 폴터를 선택하고 설치를 시작하겠습니다.

 

 안캠코더를 설치하닥 코덱이 필요하다고 창이 떳네요. 그래서 예를 누르고 계속 진행시켰습니다.

 

 설치를 다하고 환경설정을 하는 페이지가 나왔네요. 원하는 환경설청을 해주세요.

 

 드디어 안캠코더 설치를 완료한 모습입니다. 설치를 했으면 한번 사용법에 대해서도 알아봐야겠죠.

 

 안캠코더를 실행하니 이런 페이지가 나오네요. 그래서 가볍게 다음으로 넘어가줍니다.

 

 드디어 안캠코더를 실행한 모습이 나왔네요. 딱 봐도 쉽게 사용할 수 있겠네요. 위 상단에 안캠코더를 누르고 동영상 촬영을 하면 되는데요.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동영상 화면 촬영을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네요. 자세한 사용법은 안캠코더 홈페이지에서도 제공하고 있어서 혹시나 사용하면서 모르는 부분들이 있다면 물어보면 바로 대답을 해주겠네요. 그럼 여기까지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씁니다. ^^

 

[안캠코더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