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아크로벳리더 다운로드

 오늘은 아크로벳리더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은 어도비 리더라고도 부르는데요. 둘다 똑같은 말입니다. 설치를 할때 어도비 리더라고 보이는데요. 결국 같습니다. 그러면 이 프로그램은 어디에 쓰는 프로그램일까요. 바로 pdf뷰어입니다. 윈도우를 설치해도 pdf 파일을 볼 수 없는데요. 왜냐하면 이 파일을 읽을 수 있는 소프트웨어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그 것을 해결하기위해서 아크로벳리더 다운로드를 해야겠습니다.

 

 그럼 한번 아크로벳리더를 설치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설치를 할때 기본 설청 업데이트라고 있는데 저는 자동 업데이트 설치를 하도록 했습니다. 권장하는 행동을 했습니다.

 

 이자 어도비 리더를 설치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설치하는데 다른 소프트웨어를 설치할때보다는 조금 오래걸립니다. 아마도 pdf 뷰어다 보니가는 조금 그런듯 싶습니다.

 

 그런데 구글 툴바랑 구글 크롬도 동시에 설치되고 있네요. 이것은 어떻게 할 수 있는게 아니라 자동으로 설치되는 항목입니다. 그래서 설치를 같이 했습니다. 가끔 사용하는 구글 크롬인데. 빠르긴 구글도 사용할 만 하지요.

 

 드디어 설치가 완료된 모습이네요.

 

 설치를 완료하고 다시 시작이 필요함이라고 말하네요. 하지만 저는 아니요를 선택하고 바로 프로그램을 사용하지요.

 

 드디어 설치를 완료하고 실행한 첫 화면입니다. pdf 뷰어로 자주 사용하다보니 딱히 뷰어 말고 다른 방법으로 사용은 안해봐서 잘 모르겠네요.

 

 이렇게 해서 아크로벳리더를 설치완료하고 실행까지 시켜봤습니다. 이제 pdf 문서를 읽는데 불편함이 없겠네요. 이 프로그램이 없으면 pdf 파일을 보지도 못하고 답답하기만 한데 정말 유용한 프로그램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그러면 오늘은 여기까지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일만 가뜩하길 바랍니다. ^^

 

[아크로벳리더 다운로드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