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 추천

 오늘은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 추천을 한번 해보겠습니다. 바로 곰플레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할때 윈도우를 설치하면 윈도우미디어 플레이어를 기본적으로 제공하지만 왠지 인터페이스도 불편하고 속도도 느리고 불편해서 자주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바로 이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 곰플레이어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이미 유명해져 있는데요. 그럼 한번 설치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곰플레이어 설치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그냥 다음으로 넘어가주시면서 빠르게 넘아가겠습니다.

 

 소프트웨어 이용 약관인데요. 시간이 남아서 할 일없으신 분들은 읽어보는 것도 좋겠네요. 저는 시간이 없는 관계로 동의함을 누르고 다음으로 넘어갔습니다.

 

 설치를 하는데 어떻게 설치할지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는 기본설치를 통해 필요한 코덱들과 함꼐 설치를 했습니다.

 

 설치 위치 선택도 하고 이제 정말 설치를 시작하네요.

 

 설치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오른쪽에 아키에이지 광고를 하고 있네요. 요즘 한참 인기몰이중인 아키에이지인데 한번 해보고 싶은데 사양이 너무 높아서 못한답니다.. 아쉽네요..

 

 이렇게하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그럼 한번 실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동영상 재생프로그램 중에서 곰플레이어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위 모습은 곰플레이어를 시작하면 나타나는 초기화면입니다. 곰플레이어는 정말 다양한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답니다. 가끔 재밌는 동영상도 무료로 보여주고 개인적으로 가끔 즐깁니다. 동영상을 재생하기 위해서 꼭 필요한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