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오늘은 곰플레이어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곰플레이어는 동영상 재생을 위해서 사용하는 프로그램인데요. 현재에 많은 분들으 주로 이용하는 소프트웨어 중에 하나입니다. 콤플레이어에서 다양한 코덱을 제공하기 때문에 동영상을 재생할때 재생이 안되는 부분도 해결할 수 있고 유용합니다. 다연히 윈도우미디어플레이어보다는 사용하기 편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다고 봅니다.

 

 그러면 곰플레이어를 설치해보겠습니다. 설치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은데요.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해서 실행하면 됩니다.

 

 곰플레이어를 이용하기위한 이용 약관도 있는데요. 한번 읽어보시거나 아니면 빠른 설치를 위해 동의함을 누르고 다음으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구성 요소 선택을 해야하는데요 여기서 다양한 확장자를 등록하거 코덱을 설치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기본 설치를 하겠습니다.

 

 곰플레이어를 설치하기 위해서 설치해야할 장소도 정하고 계속 진행, 설치를 눌러줍시다.

 

 설치를 하고 있는 모습이네요. 설치를 하는데 오랜시간은 걸리지 않습니다.

 

 드디어 설치가 완료! 됬네요 이제 마침을 누르고 동영상을 재생해서 감상하는 일만 남았네요.

 

 위 화면은 곰플레이어에서 제공하고있는 첫 화면입니다. 척화면에는 다양한 광고도 있고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컨텐츠들도 있답니다. 가끔씩 영확도 공짜로 보여주기도 하는데요. 그럴때 볼만한 영화는 챙겨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제ㅛ. 그리고 무료인기라고 재밌는 동영상도 많이 있는데요. 가끔 즐겨줍시다. 오늘은 여기까지 포스팅을 하고 인사드립니다. ^^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