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km플레이어 다운로드

 오늘은 km플레이어 다운로드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중에서도 km플레이어가 괜찮다고 생각되는데요. 원래 곰플레이를 잘 사용했었는데 가끔씩 곰플레이어세 재생하면 느린 코덱드리 있더라구요. 그래서 km플레이어를 사용해봤는데 오히려 더 빠르고 괜찮아서 km플레이어 다운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한번 설치해볼까요. km플레이어는 여러가지 언어를 제공하고 있네요. 그래도 한국인이니간 한국어를 선택해서 설치를 해야겠죠. 그럼 설치화면으로 넘어가보겠습니다.

 

 kmplayer setup메뉴가 나왔네요. 그럼 설치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설치하는 방법도 어렵지 않아요. 그냥 다음만 눌러주시면 됩니다.

 

 사용권 계약에 대해 써있는데요. 보통 읽어야하지만 귀찮으니간 동의함을 누르고 다음으로 넘어갔습니다.

 

 여기서 구성 요소 선택을 하는데요. 그냥 왠만하면 다 클릭이 되어있네요. 그래도 맨 아래로 내려가면 필요없는 프로그램이 가끔 같이 설치할꺼냐고 물어보는 꼼수를 사용하는데 그래서 그것도 확인하고 클릭되어 있으면 취소를 하고 넘어갔습니다.

 

 드디어 설치를 시작하네요. 용량은 80메가 정도밖에 안되네요. 설치 폴더를 지정하고 한번 설치를 계속 진행해봤습니다.

 

 설치중이네요. 설치하는데 그렇게 오랜 시간도 필요하지 않더라구요. 바로바로 설치됬네요.

 

 설치과 완료된 모습입니다. 그럼 한번 시작해볼까요?

 

 km플레이어를 시작하면 처음에 뜨는 화면입니다. 깔끔하게 되어있는데요. 동영상 재생을 도와주기도 하지만 기본 컨텐츠들도 가지고 있네요. 그럼 이는 스스로 확인해보시고. 보고싶은 동영상 재밌게 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를 보내세요~ ^^

 

[km플레이어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