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z통합코덱 다운로드

 오늘은 z통합코덱 다운로드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합니다. 동영상을 보다보면 가끔 플레이어에서 코덱이 없어서 재생을 없다고 하는 말이 나옵니다. 그때마다 코덱을 찾아서 보기에는 번거롭기 때문에 통합코덱을 이용하는데요. 그 통합코덱중 하나가 바로 이 z통합코덱 입니다. 통합코덱 다운로드해두면 웬만해서는 다시 코덱이 없다고 재생하기 힘들다는 말은 듣기 힘듭니다. 그 만큼 많은 코덱을 모아둬서 인지 소프트웨어 치고는 용량이 조금 있는 편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그럼 한번 설치를 해보도록합시다. 동영상 재생을 위한 코덱설치라서 그런지 시간이 조금 걸리는건 사실입니다.

 

 그 만큼 과정도 조금 길더라구요. 다른 것들 보다는 확인해야할 것도 많고 천천히 진행해봅시다.

 

 우선 필요로하는 코덱도 선택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자막 출력도 설정할 수 있네요.

 

 오디오 출력을 설정하는 과정입니다. 복잡하다고 생각되시는 분들은 그냥 계속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비디오 품질 설정도 하네요. 정말 너무 많아서 저는 그냥 계속 누르면서 설치를 진행했습니다.

 

 확장자 연결까지 나오네요. 귀찮으신 분들도 저처럼 계속 눌러서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미디어 정보도 삽입할 수 있네요. 하후~ 정말 많군요.

 

 드디어 설치를 시작하네요. 수 많은 과정을 지나서 설치를 시작합니다. 많은 양의 코덱을 설치하다보니 시간이 조금 걸리나봅니다.

 

 드디어 z통합코덱 설치가 완료됬네요. 정말 긴 시간이었습니다. 솔직히 하나하나 다 일일이 체크할 수 없는 노릇이고, 어잡히 설치를 하면 왠만헨 코덱문제는 해결이 됩니다. 동영상 볼때마다 매번 귀찮게 코덱을 찾아야하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고 정말 괜찮은 소프트웨어 인것 같네요. 통합코덱을 이용해보세요.

 

[z통합코덱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