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사용법

 오늘은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끔 사진을 편집하는 프로그램을 어떤 것으로 선택할지 고민하게 되는데요. 많은 유저들이 쓰는 사진 편집프로그램중에 하나라고 볼 수 있는 포토스케이프입니다. 포토스케이프는 디카와 폰카 사진 등을 쉽고 빠르게 보정 또는 편집하는 둘입니다. 그리고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합니다.

 

 그럼 한번 설치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토스케이플 다운받아서 실행을 해봅시다,

 

 포토스케으파 구글 드라이브를 추천한다는데요. 저는 그냥 체크=해체하고 다음을 눌러서 진행했습니다.

 

 설치가 되고있는 모습입니다. 용량이 많이 안나가다보니 쉽고 빠륵 ㅔ설치가 가능하네요.

 

 설치가 완료된 모습입니다. 그러면 한번 실행을 해서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토스케이프를 실행하면 가장 처음으로 볼 수 있는 첫페이지입니다. 첫 페이지 정말 재밌게 생겼는데요. 쉬운 아이콘과 함께 설명이 되어 있어서 사용하기도 편하답니다.

 

 포토스케이프에서는 사진편집도 가능한데요 위는 사진편집을 할수 있는 툴을 모아둔 곳입니다. 필요한 툴을 이용해서 사진을 멋있게 한번 꾸며보는 것도 좋겠네요.

 

 그 밖에도 기본적으로 사진뷰어도 제공하고 있답니다. 한번에 사진을 모아서 보는 일도 유용하게 처리하네요. 그 만큼 이미지 뷰어의 역할을 하고 있다고도 볼 수 있겠네요. 그리고 다른 기능들도 많이 있는데요. 그건 사용하면서 천천히 알아보면 되는 일입니다. 그러면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하고 인사드리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