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

 오늘은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어도비 리더는 바로 pdf뷰어인데요. pdf 파일을 읽으려고 해도 가끔 파일을 열수없습니다라는 문구를 볼 수 있습니다. 그때 바로 pdf뷰어를 설치해줘야합니다. 그 pdf 뷰어가 바로 어도비리더입니다. 그러면 어도비리더에 대해 알았으니간 한번 설치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설차하는 방법은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은 파일을 실행시키면 위와 같은 모습이 나타납니다. 그러면 기본 설정 업데으트를 하면 되는데요. 자신에게 맞는 환경설정을 선택하시면서 다음을 누르시면됩니다.

 

 그러면 위처럼 다운로드가 진행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어도비리더도 다운이 되지만 구굴툴바도 같이 다운이 되고 있네요. 이는 강제적으로 다운되는 것이니 필요없으면 추후에 삭제를 해도 상관 없습니다. 구글 크롬은 이미 설치가 되어있네요.

 

 이제 드디어 설치가 완료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오랜시간 걸리지 않고 pdf뷰어인 어도비 리더를 설치완료한 모습입니다.

 

 설치 완료후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라는 문구가 나오지만 저는 그냥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어도비리더를 실행한 첫 모습입니다. 정말 깔끔하게 생겼는데요. 이제 설치도 했으니 앞으로는 pdf파일을 읽는 걱정은 안해도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pdf뷰어 설치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보통 pdf 파일을 사용하지 않지만 가끔 어쩌다가 마주치게 되는 파일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한번 뷰어를 받아두면 컴퓨터를 포멧하지 않는 한은 계속 유지할 수 있으니 정말 편리한것 같네요. 그러면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하겠습니다. ^^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