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반디집 다운로드, 알집보다 좋다?

 오늘은 반디집 다운로드, 알집보다 좋다? 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합니다. 알집프로그램이 많은데요 대표적인게 알집이 아닌가 생각이드네요. 하지만 여기 판디집이라는 압축 프로그램도 알집 만큼이나 좋다는 소문이 있는데요. 왜 그런지 직접 사용해봤습니다. 압축프로그램도 다양하지만 결국은 자신에게 맞는 소프트웨어를 선택해서 사용하는 것같아요. 압축을 해체할 때 꼭 필요한 프로그램 반디집에 대해서 설치해보겠습니다.

 

 우선 착한 소프트에서 여라가지 프로그램을 추천한다는데요. 별로 관심은 없지만 반디집을 받기 위해서는 여기서 받아야한답니다.

 

 반디집을 다운받아서 설치하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설치를 하기위해서 위에서 받은아 실행을 하시면 위 처럼 설치 초기화면이 나타납니다.

 

 그리고 설치를 하다보면 확장자 목록이 나오는데요. 그냥 확인 누르셔도 대부분의 압축 파일들을 풀어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한번 사용해봤습니다. 반디집 인터페이스는 깨끗하고 정말 단순하게 생긴게 마음에 드네요.

 

 반디집 압축을 하기도하고 압축된 파일을 풀기위해서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러니간 비슷한 프로그램인 알집이랑 비교가 많이 되는데요. 그래도 결국은 자신이 마음에 드는 프로그램을 선택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반디집도 꺠끗한 인터페이스로 소비자들에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 인터페이스를 좋아하는데. 단순하고 깨끗하고. 지저분하지 않은 프로그램. 반디집도 좋고 알집도 좋고 윈죕도 잇고 다양한 압축 관련된 프로그램들이 있는데요. 자신이 원하는 기호에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해서 사용하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러면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디집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