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오디오 프로그램 추천

 오늘은 오디오 프로그램 추천을 한번 해보려고합니다. 모두가 즐겨쓰는 오디오 프로그램 중 하나인 바로 곰오디오 입니다. 저는 지금 글을 쓰는 지금도 오디오 프로그램인 곰오디오로 노래를 들으면서 글을 쓰고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곰오디오입니다. 다른 오디오프로그램을 많이 안써봐서 그럴 수도 있지만 곰시리즈는 인터페이스가 참 편리하게 되있어서 사용하기가 편하더라구요.

 

 그러면 곰오디오를 설치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설치하는 방법 어렵지 않아요. 설치 파일을 실행한 후에 다음만 누르면 간단합니다.

 

 설치를 하면 꼭 소프트웨어 이용약관이 나오는데요 심심하신 분들은 읽어보세요. 저는 귀찮아서 동의함을 누르고 다음으로 넘어가겠습니다.

 

 곰오디오에 필요한 구성요소를 선택하는 곳인데요. 필요한 옵션을 선택한후에 다음으로 넘어갑시다.

 

 설치하는 장소도 골라야겠죠. 기본적인 설치 폴더로 하고 설치를 시작합시다.

 

 설치가 진행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곰오디오 설치하는데 그렇게 오랜시간이 걸리지는 않네요.

 

 드디어 설치가 완료된 모습입니다. 이제 한번 실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곰플레이어를 실행한 못브인데요. 정말 색부터 개인적으로 친근감을 느끼는 색입니다. 가사도 제공해주고 정말 유용한 오디오 프로그램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그러면 오늘도 좋은노래 많이 들으시고 저는 이만 물러갑니다. ^^

 

[오디오 프로그램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