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곰오디오 다운로드

 오늘은 곰오디오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디오 프로그램중에서 곰오디오가 괜찮은 소프트웨어중에 하나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음악 재생 프로그램은 많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곰오디오가 저한테 맞는 것같습니다. 인터페이스도 편리하고 장시간 사용하다보니 불편함이 없으니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을 안해봐서 그런 것 일 수도 있네요.

 

 그러면 곰오디오를 한번 설치해보겠씁니다. 설치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실행 파일을 누르고 진행하면됩니다.

 

 곰오디오는 진짜 오래된 곰시리즈 중에하나인데요. 요즘 곰시리즈가 점점 많아지지만 역시 대표적인 것은 곰플레이어와 곰오디오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구성 요소 선택 부분도있네요. 개인에 기호에 맞는 것으로 설치해주세요. 저는 기본으로 설치하고 넘어가겠습니다.

 

 설치할 폴더도 지정해주고 계속 진행하면 됩니다. 참 쉽죠. 누구나 따라할 수 있답니다.

 

 이제 설치가 진행되고 있네요. 압축을 햊체하면서 스스로도 잘 설치되고 있는 모습이네요.

 

 드디어 설치가 완료됬습니다. 이제 직접 사용해보는 일만 남았네요.

 

 오늘은 무슨노래를 들을까 고민하면서 곰오디오에서 노래를 듣고있답니다. 가요도 자주 듣고 클럽음악도 즐겨듣습니다. 떄때론 팝송도 듣고요. 이런 즐거운 노래를 쾌적한 환경에서 듣기 위해서는 이처럼 곰오디오를 이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면 오늘도 즐거운 노래 들으시면서 하루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곰오디오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