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에스메모, S메모 다운, S메모 사용법

 오늘은 에스메모, S메모 다운, S메모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컴퓨터를 이용하다보면 바탕화면에 메모를 할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하는데요. 이럴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여러가지를 활용해서 개인 일정관리를 도와줍니다. 에스메모를 활용해서 일정관리는 물론 시간관리까지 한번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이라고 생각이드네요.

 

 설치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답니다. 그냥 확인과 다음을 반복적으로 눌러주면 되는데요. 참쉽게 누구나 따라할 수 있어서 지금 당장 설치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처음 화면에 나타나는 면인데요. 사용자 라이센스를 확인하는 부분입니다. 우선 이런 부분은 동의함을 누르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파일을 어디에 설치할지 표시하는 부분이네요. 그럼 한번 기본 폴더에 놓고 설치를 계속 진행하겠습니다.

 

 설치하는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아서 누구나 쉽게 다운받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메모 다운하는 방법은 최하단에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참고를 하시면 됩니다.

 

 드디어 설치가 완료가 됬네요. 그리고 마지막 환경설정을 누루는 부분인데 그냥 마침을 누르고 계속 진행했답니다.

 

 s메모 사용법은 매우 간단하답니다. 위에 실행을 하면 단축 표시가 나타나는데 새 메모, 달력 보기, 화면 캡쳐, 시계 보기, 비밀번호 관리, 빠른 메뉴, 일정관리, 환경 설정 메뉴가 단축키로 나와있어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직접 사용해보니 잘만사용하면 일정관리하는데 도윰을 줄 것 같네요.

 

[에스메모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