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바탕화면 일정관리 프로그램 다운로드

 오늘은 바탕화면 일정관리 프로그램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바탕화면에 일정관리를 할 수 있는 무엇인가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가끔 하곤하는데. 오늘 그런 분들을 위한 일정관리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컴퓨터를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컴퓨터를 할때 다이어리를 꺼내놓고 하나하나 적어가면서 할 수 없는 노릇입니다. 우리는 스마트시대에 살아가는 만큼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이용해야겠습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답니다. 프로그램을 다운 받은 후에 실행시킨후 바로 사용하면 되는데요. 그러면 설치하는 과정을 함께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첫 화면은 라이센스에 관한 이야기인데요. 상업적인 목적만 아니라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랍니다. 그러니 열심히 사용해주자구요.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자리를 정하는 단계입니다. 그냥 따로 지정할일이 없으면 기본으로 지정되어 있는 부분을 선택하고 바로 설치를 이어나가면 됩니다.

 

 설치가 진행되는 모습입니다. 오랜시간이 걸리지 않는 만큼 손쉽고 빠르게 설치를 할 수 있답니다. 용량도 크지 않아서 컴퓨터에 무리도 주지 않는 착한 소프트웨어라고 볼 수 있겠네요.

 

 드디어 설치가 완료되고 프로그램 최적화를 설청하는 단계입니다. 기본으로 선택하고 넘어갔는데요. 원하는 옵션이 있다면 선택하고 마침을 누르면 되겠습니다.

 

 설치가 완료되고 프로그램을 실행시킨 모습입니다. 겉보기에도 깔끔한게 사용하기 편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답니다. 원하는 일정관리를 실행시켜서 사용하면 되기 때문에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저는 기본적으로 달력과 메모장을 사용하는 편이랍니다. 달력이 인터페이스도 깔끔하고 반투명으로 되어있어서 바탕화면과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바탕화면 일정관리 프로그램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