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초코플레이어 다운로드

 오늘은 초코플레이어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들은 많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이 사용하기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가진 플래이어를 다운받아서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초코플레이어라는 동영상 재생프로그램이 있다는 것을 알고 한번 사용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여러가지 플레이어를 사용해봐야 자신에게 맞는 소프트웨어를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초코플레이어를 한번 설치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운받은 초코플레이러를 실행시키면 가장 처음에 뜨는 화면입니다. 누구나 손쉽게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용자 계약에서 여러가지 많은 것들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내용에 동의합니다.는 필수적으로 눌러야하는 부분이지만 다른 밑에있는 항목들은 자신에게 맞는 사항만 선택해서 누르시면 됩니다. 잘못하면 필요없는 프로그램들도 함께 설치될 수 있으니 조심하는게 좋겠네요.

 

 그리고 구성 요소 선택인데요. 이 부분 역시 필요한 항목만 체크하고 다음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필요없는 옵션을 선택할 이유는 없으니 알아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설치 위치 선택인데요. 이는 프로그램이 설치되는 위치를 정하는 페이지입니다. 저는 기본적으로 설치되는 설치 폴더를 선택하고 계속해서 설치를 진행해봤습니다.

 

 설치가 진행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오랜시간이 걸리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누구나 손쉽게 인내심없이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가고 있는 모습이네요.

 

 드디어 설치가 완료됬습니다. 이제 직접 실행시켜서 초코플레이어를 사용해보는 일만 남았는데요. 마음에 드시지 않는다면 다른 플레이어도 한번 사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초코플레이어를 실행한 기본적인 화면입니다. 광고가 나오고 있네요. 인터페이스는 다른 플레이어와 다를 것 없이 그냥 깔끔한 편이라고 생각이드네요. 결국은 직접 사용해보고 결정해야할 일이지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매일매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초코플레이어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