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동영상 플레이어 추천

 오늘은 동영상 플레이어 추천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동영상 플레이어가 넘처나기 때문에 여러가지 플레이어를 직접 사용해 본 후에 자신에게 맞는 동영상 플레이어를 사용하는 방법이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은 바로 초코플레이어 입니다. 다른 곰플레이어, km플레이어 등등 여러가지 프로그램들도 있으니 참고하시는 것도 좋겠어요.

 

 초코플레이어를 한번 설치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설치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냥 시키는데로 따라서 진행하면 손쉽게 누구나 설치할 수 있으니 직접 해봅시다.

 

 초코 플레이어 설치에서 사용자 계약이라는 부분이네요. 라이센스라고 볼 수 있는데요. 프로그램을 악의적인 목적으로 사용하면 안된다는 이야기가 나타나 있답니다. 어잡히 평소에 집에서 이용한다면 이러한 문제는 걱정할 필요가 없는 부분이겠어요.

 

 구성 요소를 선택해서 설치하는 부분인데요. 한마디로 바로가기 아이콘을 설치할지 말지에 대한 물음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필요하다면 선택을 누르고 다음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설치를 할 위치를 선택하는 페이지인데요. 그냥 기본적인 폴더를 선택해서 설치를 하시면 무방합니다. 딱히 새로 지정하려고 하신다면 찾아보기를 누르고 새 폴더를 지정하면 되겠네요.

 

 이제 설치가 진행되고 있는 모습이네요. 용량이 그렇게 큰 편이 아니라서 누구나 손 쉽게 설치할 수 있답니다. 한번 설치해보세요 정말 빨리 설치가 되고 있답니다.

 

 드디어 설치를 완료한 모습이네요. 이제 직접 초코플레이어를 실행시켜서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용하는 방법도 어렵지 않습니다. 그냥 바로 동영상 재생을 누르면 되겠네요.

 

 드디어 설치를 완료하고 실행시켜본 모습입니다. 다른 플레이어와 큰 차이점을 못느끼겠지만. 다른 부분들이 있다면 인터페이스가 다르다고 볼 수 있겠네요. 자신에게 맞는 동영상 플레이어를 찾아서 보시는 방법이 가장 추천해드리는 방법이겠어요. 오늘에 동영상 플레이어 추천 포스팅은 여기까지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초코플레이어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