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폴더 암호걸기, folder defence free

 오늘은 폴더 암호걸기, folder defence free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도록하겠습니다. 평소에 컴퓨터를 같이 사용하다보면 프라이버시가 필요한 파일이 종종 있곤합니다. 하지만 숨김을 눌러도 불안하기 때문에 이러한 폴더 암호를 걸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개인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는 방법을 많이 사용합니다. 오늘 알아볼 프로그램은 이러한 폴더 잠금을 통해서 개인 정보를 보호할 수 있는 그러한 소프트웨어입니다. 그러면 직접 설치를 해보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설치를 하기에 앞서 파일을 실행하면 가장 처음에 나오는 페이지인데요. 이는 프로그램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앞으로 설치를 진행하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네요. 그럼 설치를 계속해서 진행해봤습니다.

 

 라이센스에 관한 부분입니다. 프로그램 사용에 대한 저작권에 관한 내용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그냥 영어가 너무 많아서 대충 보지도 않고 동의함을 누르고 다음으로 진행했습니다.

 

 설치를 하기위해서 나오는 응답인데요. 다음을 누르고 계속해서 설치를 진행해봤습니다.

 

 이제 설치를 하기위해서 폴더를 지정하라는 표시가나오는 페이지입니다. 기본적으로 폴더가 지정되어 있기 때문에 새롭게 폴더지정을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다음을 누르고 계속해서 진행하면 됩니다.

 

 이번에는 메뉴 폴더에대한 이야기가 나오네요. 그래도 이 것도 기본 세팅이 되어있어서 그냥 다음을 누르고 계속해서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여러가지 추가적으로 설치할 아이콘이 있는지 물어보는 단계인데요. 바탕화면이나 시작프로그램에 아이콘을 설치하기 바라면 바로 설치를 하고 넘어가면 됩니다.

 

 드디어 설치를하기 바로 직전에 나오는 안내 표시인데요. 설치할 파일 목록과 여러가지 선택한 옵션들을 한번에 모아서 보여주는 상태창이라고 보면 쉽게 이해할 수 있겠습니다.

 

 드디어 설치가 완료된 모습이네요. 누구나 쉽게 설치를 마칠 수 있답니다.

 

 위에 보시면 폴더 디펜스를 실행한 모습인데요. 여기에 암호를 걸 폴더를 애드해서 추가시키면 된답니다. 비밀번호도 지정할 수 있고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분들은 다운받아서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Unlocker1.9.1.ex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