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샌드박스 다운로드, 샌드박스 사용법

 오늘은 샌드박스 다운로드, 샌드박스 사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샌드박스란 프로그램은 아는 사람만 사용하는 프로그램인데요. 바로 투컴프로그램이라고 불리우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이유는 한 컴퓨터로 컴퓨터 두대처럼 쓰도록 도와주는 유틸리티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컴퓨터에 무리가 가는 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필요하신 분들은 가끔 사용하고 있답니다. 그러면 직접 설치해보고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유틸리티를 직접 실행시켜 설치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어를 선택하고 OK를 눌러 진행하면 되겠네요.

 

 이제 설치를 위한 사용권 계약이라는 부분이나옵니다. 그럼 한번 읽어보고 동의하셨다면 동의함을 누르고 진행해주면 됩니다.

 

 이제 설치를 위한 설치 폴더 지정이라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기본 폴더로 지정하고 설치를 하면 되겠네요.

 

 

이제 설치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이 보이네요. 오랜시간이 안걸리기 때문에 바로 설치한 후에 사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 샌드박스 시스템 드라이버를 설치한다는 이야기가 나오는데요. 그럼 다움을 누르고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드디어 설치가 완료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직접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 모습은 샌드박스를 처음 실행하면 만나게되는 화면인데요. 그냥 시작하기를 누르고 사용하면 됩니다.

 

 여기서 볼 수 있는게 지금 인터넷을 새로운 창인 [#]란 것으로 새로 띄웠습니다. 그러면 이 인터넷 창은 새로운 컴퓨터로 킨 것처럼 인식을 하게되는데요. 이렇게 샌드박스에서 다른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다른 컴퓨터에서 실행한 것처럼 나타나게 됩니다. 그러면 오늘은 투컴처럼 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소프트웨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SandboxieInstall.ex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