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그리드 스위치 2.2 다운로드, 그리드 스위치 사용법

 오늘은 그리드 스위치 2.2 다운로드, 그리드 스위치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프로그램으로 말하자면 불필요한 다른 잡다한 것들을 제거해주는 간편 스위치 소프트웨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이미 검색을 통해서 들어오신 분들은 어떤 유틸리티인지 대충 짐작하실거라고 생각이듭니다. 그럼 직접 설치를 해보고 실행까지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설치파일을 실행시켜서 한번 파일 설치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드 스위치 설치를 하기위한 창이 보이는데요. 다음을 누르고 설치를 진행하겠습니다.

 

 이제 라이센스에 관한 항목이 나오는데요. 이는 소프트웨어의 저작권과 사용권 허가에 대해서 동의함을 묻는데요. 여기서 동의함을 누르고 다음을 눌러 설치를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이번 페이지에서는 설치 폴더를 묻는 창입니다. 기본 설치폴더를 선택하고 설치를 했습니다.

 

 이제 설치가 끝난 모습인데요. 정말 짧은 시간에 설치가 되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럼 실행을 해서 한번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드 스위치를 처음 실행한 모습입니다. 여러가지 선택 아이콘들이 보여서 혼돈이 될 수 도 있는데요. 솔직히 모르면 한개씩 눌러보면 되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는 없답니다. 너무 생각없어 보이긴 하지만 아이콘에 써진 글시만 보고 대충 짐작은 할 수 있겠네요.

 

 우선 바로가기 제거를 눌러보았는데요. 이렇게 불필요한 광고들이 자신도 모르게 다른 프로그램들이랑 끼어서 설치가 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런 소프트웨어들을 잡아서 싹다 삭제해주도록 도와주는데요. 정말 편리합니다. 이렇게 이런 부분들을 도와주는 프로그램인 그리드 스위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Grid_Switch_v2.2.1_Setup.ex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