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토렌토 사용법

 오늘은 토렌토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토렌토를 사용하는 방법이 어려울 수 도 있고 간편하다고 느낄 수 있는데요. 익숙해지기 까지 시간이 걸리는 것 같습니다. 그러면 어떠헥 사용하는지 차근차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토렌토 설치가 완료됬다는 가정하에 진행을 할텐데요. 설치를 아직 못하신분은 토렌토 다운로드 에서 설치를 마치시고 다시 오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한번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차근차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 화면이 바로 설치가 완료됬을때 처음 실행한 모습을 볼 수 있는 화면입니다.

 

 사이트를 이용해서 토렌토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는 검색을 할 수 있는데요. 다양한 여러 사이트가 있답니다. 그런데 가장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이곳 비트스눕이란 사이트를 자주 이용하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이용해보았습니다. 링크를 타고 가면 쉽게 접속 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원하는 파일을 검색해주면 되겠네요.

 

 위 모습이 검색 결과에 대한 파일들이 나오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 여기서 원하는 파일을 클릭해서 한번 더 눌러주면 되겠는데요. 사진이 작아서 잘 안보이면 클릭하면 크게 나온답니다.

 

 

  여기서 오른쪽을 보시면 3가지 아이콘이 떠있는게 보입니다. 사진을 누르면 확대됩니다. 여기서 원하는 다운로드 형식을 정할 수 있는데요. 토렌토를 이미 설치했다면 3번째 다운로드 토렌토를 누르면 바로 토렌토로 연결되서 다운로드가 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토렌토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사용하는 방법은 다양하기 때문에 여러가지 방법을 하다보면 이해가 훨씬 쉽게 될것이라고 생각이되네요. 그러면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토렌토를 사용할때 불편함이 없으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

 

[토렌토 파일검색 사이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