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게임속도향상프로그램, 패스트고 사용법

 오늘은 게임속도향상프로그램, 패스트고 사용법에 대해서 한번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컴퓨터를 사용할때 자주 이용하는 것이 바로 게임이 아닐까 합니다. 역시 컴퓨터하면 컴퓨터게임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이런 게임을 이용하다보면 잦은 렉을 통해서 불편함을 겪거나 게임을 원활하게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런 부분들을 조금이나마 덜어주는 프로그램인 바로 이 패스트고 소프트웨어를 통해서 조금이나마 이런 문제점들을 해결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패스트고를 설치하기 위해서 다운로드를 위해 사이트에 접속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운로드는 홈페이지에서 직접 다운받을 수 있는데요. 다운받아서 한번 직접 설치하고 실행까지 해보겠습니다.

 

 설치를 위해서 가장 처음에 나오는 페이지인데요. 다음을 누르고 설치를 진행하면 되겠네요.

 

 설치를 위한 라이센스에 관한 항목입니다. 여기에서 소프트웨어 이용약관이라고 하니 한번 읽어보고 동의함을 눌러주고 다음을 누르면 되겠네요.

 

 설치를 위한 설치폴더를 지정해야한다고 하는데 가볍게 기본 폴더로 지정하고 설치해줍시다.

 

 설치가 드디어 완료된 모습이네요. 그럼 직접 사용해보도록 합시다.

 

  위 모습은 패스트고를 처음 실행했을때 화면입니다. 두가지 옵션을 제공하는데요. 홈 메뉴에서 게임 최적화와 인터넷 최적화 두가지를 제공하기 때문에 한번씩 사용해봤습니다.

 

 게임 최적화 사용중이라는 메시지가 나오네요. 인터넷 사용하고자 할 경우는 인터넷 최적화 버튼을 누르면 된다고하네요.

 

 인터넷 최적화 버튼을 눌러보았습니다. 이제 인터넷 최적화를 사용중이라는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PC최적화라고 해서 다양한 기능까지 제공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한번 PC최적화를 진행해보았는데요. 컴퓨터를 한번씩 정리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네요. 그러면 오늘은 게임을 하는데 도움이 되는 유틸리티인 패스트고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앞으로 게임속도가 조금은 더 빨라지고 렉없이 즐기셨으면 좋겠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패스트고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