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패스트핑 4.0 다운로드, 패스트핑 사용법

 오늘은 패스트핑 4.0 다운로드, 패스트핑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네트워크 속도가 느려지거나 게임 속도가 느려져서 불편함을 겪을 때가 종종 있느데요. 그럴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패스트핑입니다. 이미 많은 유저들이 게임을 할때 사용하기도 하는데요. 그럼 이러한 소프트웨어인 패스티핑을 직접 설치해보고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을 할때 렉을 없애주기 때문에 공격속도 같은 부분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합니다.

 

 주요 기능은 게임속도 변환과 게임화면 속으로 인터넷을 불러오는 것, 그리고 게임 화면 녹화 등등의 기능들이 주요기능들이라고 하네요. 그럼 직접 인스톨을 해보았습니다.

 

 인스톨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그렇게 설치하는데 오래걸리지는 않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사용을 해보겠는데요. 사용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왼쪽 중앙에 보이는 패스트핑 스타트 버튼만 누르면 끝? 입니다.

 

 버튼을 누르면 위와같은 최적화가 진행이 되면서 실행이 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이렇게 사용하면 끝입니다. 그리고 게임을 실행해서 즐기면 되겠네요.

 

 그 밖에도 패스티핑에서는 다양한 앱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필요한 앱을 다운받아서 이용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옵션을 통해서 자신에게 맞는 환경설정으로 조절해줄 수 도 있으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겠네요.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이 나와있는 모습들 입니다. 한번 보면 누구나 이해하고 따라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하는데 곤란함을 없을 것이라고 생각이드네요. 이렇게 오늘은 게임속도를 높여주는데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인 패스트핑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모두들 렉없이 게임을 즐겼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패스트핑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