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엑셀뷰어 다운로드

 오늘은 엑셀뷰어 다운로드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합니다. 엑셀 문서를 열기 위해서는 엑셀 프로그램이 있어야하는데요. 하지만 급할때 엑셀 프로그램은 없는데 엑셀로 작성된 파일을 봐야할 때가 생깁니다. 그럴때 이용하는 소프트웨어가 바로 엑셀뷰어입니다. 엑셀 뷰어를 통해서 엑셀로 작성되어진 파일들을 볼 수 있는데요. 그래서 이렇게 직접 엑셀 뷰어를 다운받는 방법에서 부터 설치까지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엑셀뷰어 다운로드는 어렵지 않은데요. 우선 위와 같은 사이트로 넘어가면 중앙에 다운로드라는 모습이 보인답니다. 여기서 다운로드를 누르고 엑셀뷰어 설치파일을 받아주시면 되곘습니다.

 

 파일을 다운받다보면 다른 프로그램들도 같이 받으라고 추천을 해주는데요. 이때 같이 받아도 되겨 아니면 그냥 넘어가도 상관이 없습니다.

 

 이제 다운을 완료한 모습인데요. 이제 직접 설치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설치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엑셀 뷰어라고 된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위해 동의함을 누르고 다음을 눌러서 설치를 계속해서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설치할 폴더를 지정해주고 설치를 하면 됩니다.

 

 이제 설치가 진행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설치가 완료됬네요. 이렇게 설치를 완료한다면 바로 엑셀로 된 파일을 열어서 확인하는 일만 남았습니다.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설치나 사용에 대한 걱정은 할 필요가 없답니다. 이렇게 오늘은 엑셀로 작성된 파일을 읽기위한 유틸리티인 엑셀뷰어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혹시나 이해가 안되거나 궁금한점이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엑셀뷰어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