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3dp net 다운, 3dp net 사용법

 오늘은 3dp net 다운, 3dp net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을 연결하기 위해서 3dp net이라는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면 쉽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그렇지 않다면 랜 카드 드라이버를 직접 찾아서 다른 컴퓨터에서 다운받아서 유에스비에 저장한 후에 인터넷이 안되는 컴퓨터에 다시 옴겨서 설치를 해줘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요즘 윈도우 운영체제에서는 자동으로 인터넷을 잡아주지만 가끔 잡아주지 못하는 경우가 있어서 이 유틸리티를 유용하면 쉽게 드라이버를 잡아줄 수 있습니다.

 

 위 페이지는 다운받는 페이지인데요. 여기서 다운을 받아서 사용하면 되는데요. 우선 다운받아서 진행을 계속 해봅시다.

 

 

 우선 압축파일을 추출하는 과정입니다. 오케이를 누르고 계속해봅시다.

 

 

 이제 추출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오랜시간 걸리지 않아서 금방 됩니다.

 

 그리고 따로 설치할 필요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그래서 바로 실행을 시킨 모습인데요. 위 모습에서 랜 카드라는 가운데에서 아래쪽에 아이콘이 보이는데요. 이 아이콘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랜 카드에 맞는 드라이버를 찾아준답니다.

 

  랜 카드 드라이버를 찾기위해서는 장치 드라이버 설치 마법사가 시작되는데요. 여기서 다음을 누르고 진행하면 됩니다.

 

 

 그러면 드라이버를 설치하기 위해서 시간이 걸리는데요. 알아서 다 찾아서 설치까지 해준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랜 카드 드라이버를 찾아서 잡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설치한다면 바로 인터넷이 연결됬다는 메시지를 볼 수 있게 되는데요. 보통 포맷 후에 인터넷이 안되서 이러한 방법을 많이 사용한답니다. 인터넷이 안되는 분들이 유용하게 사용했으면 좋겠네요. 그 밖에도 3dp에서는 유용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니 필요하신분들은 다운받아 쓰시면 되겠네요. 그럼 오늘은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dp net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