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swf 플레이어, swf 파일 실행 방법

 오늘은 swf 플레이어, swf 파일 실행 방법에 알아보려고 합니다. 인터넷을 사용하다보면 인터넷에서 보던 플래시들을 다운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이러한 다운받은 플래시 파일들을 재생하기 위해서는 그에 맞는 swf  플레이어가 필요하답니다. 그래서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swf 파일 실행 방법을 해결할 수 있는데요. 그럼 직접 다운받아서 설치까지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를 보시면 가장 먼저 설치를 하기 위한 모습들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보면 알 수 있듯이 플래시를 재행하기 위한 소프트웨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이제 설치를 하기 위해서 라이센스에 관한 항목들이 나오는데요. 가볍게 동의를 하고 넘어가주시면 되겠습니다. 참 쉽게 진행할 수 있겠네요.

 

 설치를 위해서 설치폴더를 지정해주는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용량은 2.2.메가 밖에 나가지 않네요.

 

 이제 설치를 진행하기위한 설치 메뉴 폴더가 나오네요.

 

 이제 아이콘을 추가로 설치할지에 대해서 물어보는데요. 그럼 다음을 누르고 넘어가줍니다.

 

 이제 설치를 준비하는 모습이 끝났네요. 이제 설치를 누르는 인스톨을 눌러주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된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이렇게 쉽게 설치가 가능하답니다. 그럼 설치를 한 후에 플래시 파일들은 바로 재생이 가능하답니다.

 

 위 모습을 보면 알 수 있듯이 swf 파일을 재생하는 플래시 플레이어로 연결 프로그램을 지정한 모습입니다. 이렇게 따로 지정해줘야지 안그러면 가끔 동영상 플레이어가 연결 프로그램으로 되어있어서 재생이 안되는 경우가 있으니 잠고해주세요. 이렇게 누구나 손쉽게 설치할 수 있는데요. 그러면 원하셨던 정보를 찾으셨기를 바랍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wf 플레이어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