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swf mp3 변환, flash to mp3 converter

 오늘은 swf mp3 변환, flash to mp3 converter에 대해서 한번 포스팅을 하면서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플래시로된 파일들을 다운받게 되는데요. 여기서 소리만 mp3로 다운받아서 관리를 하고 싶은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 도움이 되는 소프트웨어가 있는데요 바로 swf mp3 변환을 하도록 만들어주는 flash to mp3 converter 소프트웨어가 있습니다. 그러면 지접 설치를 하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 처럼 우선 알집을 압축풀기 완료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제 위와 같은 모습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유형에보시면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 파일이 바로 실행프로그램입니다. 그럼 클릭을 눌러 실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실행하면 위와 같은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그러면 여기서 사용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우선 애드 파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위처럼 파일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다음에는 변환이라는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바로 컨버트 엠피스리 버튼이겠네요. 바로 3번째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그러면 위처럼 변환이 진행되는 과정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사용방법은 끝났습니다. 이렇게 단순한 방법으로 파일 변환을 하는 모습을 보여드렸습니다.

 

 

 그 밖에 프로그램 설명이 되어있는 부분을 한번 보여드리겠습니다.

 

 파일에 대한 간략한 소개가 나와있는데요.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그러면 오늘은 플래시 파일을 엠피쓰리 파일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원하는 정보를 많이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궁금한점이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신다면 답변을 위해서 노력해보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요. 내일 또 다른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Flash_To_Mp3_Converter.z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