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퀵타임플레이어 다운로드

 오늘은 퀵타임플레이어 다운로드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은 이미 많이 존재하는데요. 그렇지만 결국 사용하는 입장에 맞춰서 자신이 선호하는 미디어 재생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 마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애플에서 제공하고 있는 퀵타임플레이어에 대해서 알아보면서 설치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홈페이지로 이동하면 다운로드 페이지를 볼 수 있는데요. 여기서 왼쪽 중앙에 보면 다운로드 나우를 눌러서 다운을 받아주면 되겠네요.

 

 이제 다운이 완료된 모습입니다. 그러면 직접 설치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설치를 하기 위해서 위와 같은 첫 화면을 보게되는데요. 여기서 가냙한 설명이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설치를 위한 사용권 계약이라는 말이네요. 소프트웨어 사용권 계약. 사용자에 대한 중요 고지가 나와있는 모습입니다.

 

 이제 설치를 위한 대상 폴더를 정하라는 말이 나오네요. 그러면 대상 폴더는 기본으로 선택하고 설치를 눌러보겠습니다.

 

 이제 설치가 진행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오래걸리지 않으니 잠시 기다려주세요.

 이제 설치가 완료된 모습인데요. 그러면 조금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퀵타임 플레이어는 애플의 업계 표준 멀티플랫폼 소프트웨어라는 설명이 나와있네요. 여기서는 그래픽, 사운드, 비디오, 텍스트, 음악, 가상 현실 등 미디어를 제작 및 배포를 한다는 설명까지 나와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인 퀵타임플레이어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면서 설치까지 해보았습니다. 원하는 정보를 얻어가셨기를 바라면서 오늘은 여기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퀵타임플레이어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