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블로그 사진 편집 훠닐 스타일픽스로 쉽게 하자


많은 분들이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로 포토샵을 많이들 사용하시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저로써는 왠지 모르게 포토샵이란 프로그램이 어렵게 다가오고, 용량도 크고 사용하려면 배워야 할게 너무 많다고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블로그 할때 쉽게 사진 편집을 할 수 있는 도구를 찾던 중 발견한 소프트웨어가 훠닐 스타일픽스 입니다. 

훠닐 스타일픽스는 이미 무료포토샵, 포토샵 같은 프로그램으로 사진편집에 유용한 툴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포토샵처럼 정밀한 작업은 부족할지 모르지만, 단순한 작업을 빠르게 할 수 있으며 누구나 빠르게 설치 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스타일픽스란?
스타일픽스란 이름은 "스타일"과 "그림"의 합성어로 멋들어진 그림이란 뜻을 담고 있습니다. 스타일픽스는 이름에 걸맞게 여러분이 멋들어진 그림이나 사진을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평소 그림/사진 편집기를 사용하시지 않았거나 너무 어려워 사용하기 불편하셨던 분들은 꼭 한 번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스타일픽스의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쉬운 사용방법 그리고 다양한 도구들을 통해 당신도 빠른시일 내에 사진 편집 전문가, 그래픽 디자이너, 파워 블로거가 되실 수 있습니다.



설치형과 이동형 두가지 버전이 있어서 가벼운 USB에 넣어두고 언제 어디서든지 편집 가능한 소프트웨어라서 활용도가 높다고 느꼈습니다. 또한 용량이 작기 때문에 다른 PC를 사용할때 언제든지 빠르게 다운받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픽스 다운받기 바로가기

블로그에 사진을 삽입하고 싶을때 편집을 유용하게하며 미니홈피같은 개인 홈페이지에 사진을 편집해서 올리고 싶을때 누구나 쉽게 활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