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다음팟인코더 다운 손쉬운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컴퓨터를 이용하는 시간 중에서 동영상을 보는 시간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평소에 집에서 심심할때 영화,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보는 시간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동영상을 컴퓨터로만 보기에는 아쉽다는 생각이 들어서 핸드폰이나 MP3 등 다양한 전자기기에 넣어서 보고싶을때 이용하는 프로그램이 다음팟인코더입니다. 다음팟인코더는 손쉬운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핸드폰이나 MP3 등 다양한 전자기기에 동영상 파일을 넣고 싶을때 영상이 전자기기와 호환이 안될때 인코딩을 통해서 전자기기에 맞게 최적화를 해주면 전자기기에서 쾌적한 환경으로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전자기기에서 영상이 보이지만 용량이 너무 크다고 생각할때도 다음팟인코더로 용량을 줄여서 많이 담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팟인코더
 
휴대전화나 게임, PC 등 다양한 전자기기에서 영상을 재생할 수 있도록 동영상을 변환시켜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누구나 간편하게 편집 가능하며 편집한 동영상을 카페나 블로그에도 바로 올릴 수 있습니다.

편리한 동영상 인코딩, 다양한 기기에 맞는 인코딩을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간편한 동영상 편집, 긴 영상을 자신이 원하는 부분만 자르거나 여러개 영상을 합칠때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팟인코더 프로그램을 통해서 컴퓨터로만 볼 수 있었던 동영상 프로그램을 원하는 전자기기에 인코딩 시켜서 어디서든지 볼 수 있게만듭니다. 인코딩이라는 작업이 왠지 어렵게 느껴지지만 막상 직접해보면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답니다. 환경설정에서 자신의 전자기기와 맞는 코덱으로 설정후 인코딩하면 시간이 지난 후에 확인이 됬다는 메세지를 받을 수 있답니다. 그러면 인코딩 된 파일을 넣고 동영상을 보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