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오늘은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주변 기기들을 이용하게 되는데요. 그 중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주변기기가 바로 프린터가 아닐까 생각이듭니다. 그 만큼 프린터를 설치해야하는 이유가 나타나는데요. 프린터를 처음 구입했거나 포맷을 해서 드라이버를 다시 잡아줘야하는 경우에 이렇게 드라이버를 다시 찾아서 설치해줘야 한답니다. 그러면 직접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 화면은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를 설치를 위해서 홈페이지에 접속한 모습입니다. 여기서 매뉴얼 앤 다운로드 페이지로 넘어가주면 되겠는데요. 이는 고객지원 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답니다.

 

 그러면 왼쪽아래애 모델명을 입력하는 페이지가 나타나는데요. 여기서 모델명을 입력해주고 검색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는데요. 여기서 왼쪽에 모델명을 검색하면 오른쪽에 다운받을 수 있는 파일들이 나타난답니다.

 

 이렇게 해보면 되는데요. 참 쉽죠. 제품 카테고리를 통해서도 찾아볼 수 있답니다.

 

 이렇게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프린터 드라이버를 찾아서 다운받기만 하면 되겠네요.

 

 이렇게 오늘은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삼성에서 제공하는 프린터를 사용하시는 고객분들에게 도움이 됬으면 좋겠네요. 저는 hp프린터 레이저젯 프린터를 사용하고 있답니다. 프린터는 한번 구입하면 잉크만 계속 갈아주면 되기 때문에 고장이 잘 안나서 한번 사면 오래 사용하게되는데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