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일상

프레쉬라이트 거품염색약 레몬블론드 후기

전역도 했겠다.. 복학도 했겠다.. 이제 검은 머리는 질렸다..  
프레쉬라이트 거품염색약 레몬블론드 후기 입니다.
가까운 매장에 찾아가서 프레쉬라이트 거품염색약 레몬블론드를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14,800원.. 미용실보다 저렴하니.. 염색하러 집으로~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거품염색약, 입대전에 미용실에서 염색을 해본 경험을 제외하면 스스로 집에서 셀프 염색은 처음 해보는데요. 긴장도 되고 색이 안나오면 어떻까 걱정도 많이 했답니다. 

거품형답게 사용법은 매우 간편합니다. 작은 검은색 염색약 1번을 큰 흰색 염색약 2번에 넣고 가볍게 흔들어 섞어줍니다. 그리고 손에 장갑을 끼고 거품을 손에 덜어내서 머리를 감듯이 슝슝 거품을 골고루 발라주면 끄읕.. 초 간편 염색이 끝이납니다.

10분정도 걸리는 시간동안 골고루 발라주고 20~30분 동안 잠시 대기를 해줘야 한답니다.

집에서 처음 염색을 하다보니 어수선해졌습니다.
처음 염색을 했을때 색이 잘 안나와서 한번더 염색을 다시 했답니다.
총 2번 염색을 했는데도 색이 잘 안나와서.. 아쉬워하고 있답니다..ㅠ_ㅠ..

머리가 너무 검은색이면 탈색하지 않고 염색을 하면 색이 잘 안나오더라구요.
저 역시 한번으로는 색이 안나와서 두번했는데.. 역시나 약이 잘 먹히지 않았네요..

처음 하는 염색이다보니 어색한 손길로 했는데.. 결과물도 어색하다는.. ㅎㅎ
머리가 짧아서인지 염색을 2번 했는데됴 약이 반정도 남았네요..
아깝지만.. 폐기처분했다는..

남성분들이 염색약 쓸때 가족이랑 친구랑 하면 훨씬 저렴하게 염색을 할 수 있을것 같아요.
하지만 진한 색을 원하신다면 당연히 탈색을 한 후에 하는게 좋겠죠..
염색을 도통 안해봐서 쓴 맛을 한번 봤네요..


왼쪽이 염색전, 오른쪽이 염색후 인데 전혀 차이가 없네요...ㅋㅋ
조명 때문이기도 한데요. 밖에서 보면 한듯 안한듯한 브론드색이 보인답니다..^^

프레쉬라이트 거품염색약 레몬블론드 후기
용량이 남자 혼자쓰기에는 너무 많다. 버리는게 반..
탈색을 하지 않으면 색이 잘 안나온다..
편하긴 하지만 염색후 트리트먼트는 필수..
자신없으면 미용실에서 염식을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