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pc 최적화 프로그램으로 컴퓨터 성능 향상을 해보자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느려지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러므로 항상 pc 최적화 프로그램으로 컴퓨터를 정리해주고 컴퓨터 성능 향상을 하는데 도움을 줘야합니다. 다시 정상 속도로 나오기 위해 도와줘야하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으로 사용할 만한 v3lite를 사용해봤습니다. 많은 분들이 바이러스 검사할때 쓰는데요 컴퓨터를 최적화 시키는데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v3lite를 설치하고 PC튜닝으로 가시면 PC 최적화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버튼만 누르면 손쉽메모리 사용과 인터넷 연걸을 개선해줍니다. 그 밖에도 PC관리 메뉴를 통해서 설치된 프로그램의 정보 확인을 통해 삭제나 차단을 선택할 수 도 있다고 하네요. 

 

  최적화 대상이 시스템 영역 청소, 인터넷 익스플로러 임시 인터넷 파일 청소, 윈도우 임시 파일 청소, 최근에 사용한 파일 목록 청소, 기타 실행 목록 청소, 메모리 최적화가 있네요. 우리 한번 최적화 시작으로 손쉽게 컴퓨터를 정리해봅시다.

 

  컴퓨터 최적화를 한 시점에 따라 다르겠지만 컴퓨터에 쌓여있는 정보에 따라 시간이 오래 걸릴 수도 있답니다. 하지만 저는 자주 해서 그런지 빨리 진행이 되고 있네요. ^^

 

PC 최적화 이후 총 225.8MB의 메모리를 확보했다는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컴퓨터 최적화도 자주 해주는 것이 중요하지만 자주 컴퓨터 파이러스 체크를 해주는 것도 중요해요. 오랬동안 컴퓨터를 방치하고 인터넷을 이용하다보면 자신도 모르게 컴퓨터가 바이러스에 걸려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