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v3 lite 다운로드

 컴퓨터를 처음 사용하거나 이미 사용하고 있어도 v3 lite 다운로드를 통해서 바이러스 검사하는 습관을 기르셔야합니다. 왜나하면 컴퓨터를 사용할때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 설치는 필수라고 할 수 있겠네요.

 

 아무리 컴퓨터가 좋더라도 바이러스에 걸리면 먹통이 되곤하죠. 그리고 혹시나 백업못해둔 중요한 자료가 있다면 이때문에 곤혹을 치룰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항상 바이러스를 체크하고 미리미리 대비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요즘같은 때에는 인터넷만 사용해도 바이러스가 나도 모르게 들어와서 가끔 바이러스 체크를 하다보면 깜짝놀라게 만들기도 합니다.

 

 v3 lite 설치파일을 실행해봅시다. 빨리 다운 받으실 분은 글 가장 밑에 링크에 다운로드 링크를 주석해돴습니다. ^^ 

 

  누구나 쉽게 설치할 수 있답니다. 본 제품은 개인을 위한 무료백신 프로그램이라고 하네요. ^^

 

 설치하기 위해서 동의함을 누르고 다음으로 넘어가서 설치를 하면 되겠죠!!? 참 쉽죠잉~~ ^^

 

 설치를 시작하기 전에 이미 설치되 있던 파일을 제거하고 있네요.

 

  설치가 빠른 시간에 진행되고 있답니다. 오랜 시간 걸리는 것도 아니니 금방 할 수 있습니다.

 V3 lite를 설치 완료한 모습입니다. 금방 설치가 됬네요 이제 실행해봐야겠죠~ ^^?

 위에 메뉴를 보면 PC 검사도 할 수 있고 PC 튜닝 뿐만 아니라 PC 복구까지 할 수 있네요. 손쉽게 가능하니 직접한번 클릭해서 해보세요! 바이러스 검사는 자주해야 된다는 것 잊지마시고요. 귀찮으신 분들은 옵션을 통해서 몇일에 한번씩 할 수 있도록 체크 할 수 있을거에요. 

 

[v3 lite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