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만화책 보는 프로그램 추천

 오늘은 만화책 보는 프로그램 추천을 해보겠습니다. 평소에 컴퓨터로 만화책을 자주 보는데요. 그 때마다 그냥 이미지 뷰어로 많이 보곤하는데 그래서 한번 찾아봤는데 꿀뷰가 만화책 보기에 괜찮은 프로그램 같더라구요. 만화책 보는 프로그램 자체가 이미지 뷰어랑 같은 프로그램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도 다른 이미지 뷰어보다는 만화책 볼때는 확실이 이 꿀뷰가 많이 편해서 자주 이용하고 있답니다.

 

 그럼 꿀뷰3를 한번 설치해보겠습니다. 꿀뷰는 가벼워서 어디서든지 다운받아서 사용하기 쉽답니다. 그리고 이 프로그램은 무료로 제공되어있어서 언제든지 사용가능하다고 하네요. 군부대에서까지 사용해도 된다고 하네요..

 

 설치하는데는 그렇게 오랜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눈깜짝할 사이에 설치되니 오랜 인내심도 필요하지 않고 쉽게 설치해서 볼 수 있습니다. 한번 직접 설치해보세요.

 

 드디어 설치가 완료됬네요. 만화책 보는 프로그램 설치하기 정말 쉽죠잉~~?

 

 꿀뷰3를 한번 실행해봤씁니다. 저기 귀여운 소녀가 꿀뷰를 대표하는 아이콘 같군요. 정말 귀엽게 생겼네요. 꿀뷰가 허니처럼 달콤하고 상콤하게 표현하고 있네요.

 

 이 프로그램이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이유는 눈에 거슬리는 아이콘들을 잘 숨겨뒀습니다. 이렇게 꿀뷰3를 실행하고 마우스를 아래로 내려보면 숨겨져 있는 아이콘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런건 정말 편리한 것 같아요. 만화책 볼때 이런게 눈에 보이면 상당히 거슬리더라구요.

 

 이렇게 만화책 보는 프로그램을 직접 설치해보고 실행해봤습니다. 어렵지 않죠? 한번 다운받아서 설치해서 만화책을 봐보세요. 상당히 편리하다는걸 인식하게 될겁니다. 그리고 환경설정을 이용해서 원하는 기호도에 따라서 상태를 조금씩 조절할 수 있으니 최대한 활용해보는 것이 좋겠죠? ^^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하고 마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만화책 보는 프로그램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