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pdf뷰어무료다운로드

 오늘은 pdf뷰어무료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가끔 pdf뷰어가 없어서 파일을 못여는데요. 그럴때면 조금 화가나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이런 프로그램은 미리미리 다운받아야합니다. 막 돈내고 그런 프로그램이 아니니 그냥 무료 다운로드도 가능하니 모두들 미리 받아서 정신건강에서 편해지자구요. 특히 학교 숙제를 하려고 파일을 받으려고하면 pdf 파일을 못읽어서 답답한 일은 없도록 합시다.

 

 우선 어도비리더라고도 하고 아크로뱃리더라고도 부르는데요. 뭐 어떻게 부르든 뭐가 중요하겠습니까. 그냥 다운받아서 원하는 파일만 보면 모든 문제가 해결되니간요.

 

 설치를하다보면 구굴 툴바랑 구글 크롬도 같이 설치되는데요. 저는 이미 구글 크롬은 받아졌고 구글 툴바는 같이 받아지고 있네요. 진짜 검색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구글을 잘 쓸줄알죠. 네이버도 좋지만 구글도 쓸만하답니다. ^^

 

 세계적으로 구글이 왜 그렇게 웹상을 지배하고 있는지 알 수 있답니다. 우리나라가 조금 특별한 케이스랍니다. ^^ 아무튼 둘다 받아지고 있네요. 열심히.

 드디어 전부다 설치를 완료했습니다. 다른 프로그램들을 깔때보다 조금 시간이 걸리는 편이랍니다. 그래도 인내심을 가지고 설치를 해줍시다.

 

 설치를 완료하니 컴퓨터를 다시 재부팅하라고 하네요. 저는 다음에 하기로하고 패스를 하고 직접 실행해봤습니다.

 

  pdf뷰어를 직접 실행해본 모습입니다. 앞으로 pdf 파일 때문에 걱정할 일은 없겠네요. 앞으로 pdf파일 때문에 골칫썩는 일은 사라졌네요.

 

 그 밖에도 어도비 리더에서는 여러가지 환경을 제공하고 있네요. 솔직히 이런 것들은 잘 안쓴느 것같네요. 그냥 pdf 뷰어로만 사용해야겠습니다. 정말 문서작업을 열심히하는 편이아니라서 pdf파일로 작성된 파일을 읽으려고 어쩔 수 없이 쓰긴하지만. 정말 가끔 필요한 pdf뷰어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pdf뷰어 무료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