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무료 압축프로그램 추천

오늘은 무료 압축프로그램 추천을 해보려고 합니다. 압축프로그램이라고 하면 알집이나 윈집을 많이 생각하시는데요. 오늘은압축 프로그램 중에서 반디집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디집은 무료 압축프로그램으로 많은 유저들이 추천하고 있는 소프트웨어 중에 하나입니다. 그래도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니 자신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겠죠?

 

 그럼녀 설치하기 위해서 파일을 받으면 위와 같은 표가 뜹니다. 거기에서 반디집을 다운로드해줍니다.

 

 단디집을 다운로드를 했으면 설치하기를 한번 더 눌러줍니다.

 

 그러면 이와 같이 설치 도구가 나온답니다. 이때부터 설치를 누르시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이처럼 확장자 목록이 뜬 환경설정이 있는데요. 특별하게 설정할 것이 없으므로 그냥 확인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반디집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누구나 보기 쉬운 아이콘들로 되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깔끔하고 괜찮은 것 같네요.

 

 실제로 압축을 풀기 위해서 목록을 열어봤습니다. 다른 압축프로그램들과 비슷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어렵지 않아요. 압축은 그냥 풀고 압축하고 두가지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압축하는 목록도 한번 열어봤습니다. 인터페이스가 지저분하지 않고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마음에드네요. 사용하기도 쉬워보이고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겠네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써야겠네요. ^^

 

[무료 압축프로그램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