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파일강제삭제프로그램

 오늘은 파일강제삭제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파일이 삭제 안되서 곤란할 때가 있는데요. 그럴때마다 컴퓨터를 재부팅해서 파일을 강제삭제하려니 귀찮기 때문에 이런 프로그램이 나온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파일삭제를 강제로 하는 것을 도와주는 프로그램인 바로 이 소프트웨어를 한번 사용해봤습니다.

 한번 한국어로 설치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설치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기 때문에 누구나 손쉽고 빠르게 따라할 수 있어요. 그럼 함께 설치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설치를 시작하기 앞서 가장 처음에 나온 화면인데요. 프로그램 설치를 위해서 가장 첫 페이지라고 볼 수 있네요. 그럼 다음을 눌러서 설치를 꼐속해서 진행해보도록 합시다.

 

 설치를 하면서 항상 동의함을 누르고 지나가야하는 라이센스 사용권 계약에 대한 목록인데요. 모두 영어로 써있기 때문에 아시는 분들은 읽어보시고 그냥 동의함을 누르고 다음으로 진행했습니다.

 

 프로그럼 설치를 하기 위한 폴더를 지정하는 곳인데요. 파일을 어디에 설치할지 정해야하기 때문에 고민할 필요없이 기본 폴더를 선택하고 설치를 계속해서 다음으로 누르고 진행하면 되겠네요.

 

 설치하는 구성 요소를 선택하는 페이지입니다. 혹시 필요한 것이 있다면 클릭을 하고 선택해서 넘어가고 저는 다 해제하고 설치를 시작을 진행해봤습니다.

 

프로그램설치가 완료된 모습입니다. 그럼 프로그램을 실행해서 바로 불필요한 파일들을 삭제하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파일강제삭제프로그램에 대한 포스팅은 여기까지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파일 강제삭제 프로그램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