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unlocker 다운, unlocker 사용법

 오늘은 unlocker 다운, unlocker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일을 삭제하고 싶은데 삭제를 못하는 오류가 나타날 때마다 불편함을 겪게 되는데요 이럴떄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바로 unlocker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통해서 불필요한 파일들을 제거하는데 골칫거리없이 속시원하게 지워보도록 합시다.

 

 프로그램 설치를 하기 앞어서 언어를 선택하고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언어는 한국어가 편하니간 한국어로 설치를 해봤습니다. 설치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그냥 다음만 누르면 됩니다.

 

 설치를 하기 앞서 가장 처음나오는 페이지입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위해서 다음을 누르고 진행을 계속 했습니다. 손쉽고 누구나 간단하게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항상 나오는 라이센스에 관한 페이지인데요. 사용권 계약이라고 악의적인 목적으로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답니다. 영어로 되어있기 때문에 공부하는 샘 치고 읽어봐도 되므로 패스..

 

 설치하기 위한 기본 폴더를 지정하는 페이지입니다. 기본 설치 폴더를 제공하기 때문에 누구나 손쉽게 다음을 누르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만약 다른 폴더에 설치하기 원한다면 찾아보기를 통해서 지정해주면 됩니다.

 

 설치를 하기 앞서 설치하려는 구성 요소 선택이라는 부분인데요. 그냥 바로가기나 추가적인 프로그램을 설치할지에 대한 물음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간단히 저는 다 지우고 설치를 진행했습니다.

 

드디어 설치를 완료한 모습이네요. 누구나 손쉽게 설치할 수 있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앞으로는 파일삭제가 안됬던 파일들을 손쉽게 삭제해보도록 하자구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unlocker 다운로드 바로가기]